Mac 또는 Windows PC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
인터넷 연결
최대 60분
컴퓨터가 없고 컴퓨터를 빌릴 수도 없는 경우 Apple Stor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방문하여 도움을 요청합니다.
암호를 잊어버린 후 iPhone에 접근하려면 기기를 재설정해야 합니다. 이 절차를 수행하면 현재 iPhone에 있는 데이터가 지워집니다.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버튼과 음량 낮추기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iPhone의 전원을 끕니다.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표시될 때까지 상단 버튼 또는 측면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iPhone의 전원을 끕니다.
케이블을 Mac 또는 Windows PC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케이블을 iPhone에 연결하고 바로 측면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버튼을 놓지 마십시오.
Apple 로고가 표시되어도 측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와 케이블 이미지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버튼을 놓지 마십시오.
iPhone 버튼이 반응하지 않고 복구 모드 화면에서 컴퓨터 및 케이블 이미지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받습니다
케이블을 Mac 또는 Windows PC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케이블을 iPhone에 연결하고 바로 측면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버튼을 놓지 마십시오.
Apple 로고가 표시되어도 측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와 케이블 이미지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버튼을 놓지 마십시오.
케이블을 Mac 또는 Windows PC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케이블을 iPhone에 연결하고 바로 음량 낮추기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버튼을 놓지 마십시오.
Apple 로고가 표시되어도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와 케이블 이미지가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놓지 마십시오.
케이블을 Mac 또는 Windows PC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케이블을 iPhone에 연결하고 바로 홈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버튼을 놓지 마십시오.
Apple 로고가 표시되어도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와 케이블 이미지가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놓지 마십시오.
iPhone 버튼이 반응하지 않고 복구 모드 화면에서 컴퓨터 및 케이블 이미지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받습니다
Finder를 열고 사이드바에 있는 위치 아래에서 해당 iPhone을 선택합니다. 필요한 경우 Mac에서 '[기기] 신뢰'를 선택합니다. 복원 또는 업데이트 옵션이 나타나면 '복원'을 선택합니다.
복원을 완료하기 전에 iPhone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를 완료하는 데 15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기기가 재시동하면 iPhone을 끄고 복구 모드를 다시 시작합니다.
Apple 기기 앱을 열고 사이드바에서 iPhone을 선택합니다. 필요한 경우 Windows PC에서 '[기기] 신뢰'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일반'을 선택합니다. 백업이 있는 경우 '백업 복원'을 선택하고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백업이 없는 경우 '[기기] 복원'을 선택하고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다운로드하는 데 15분 이상 걸리고 기기에서 복구 모드 화면이 종료되는 경우 다운로드가 완료한 후 iPhone을 끄고 복구 모드를 다시 시작합니다.
복원 작업이 완료되면 iPhone에 '안녕하세요' 화면이 표시됩니다. 컴퓨터에서 iPhone을 분리한 후 설정하여 사용합니다.
이 과정에서 이전 iPhone에서 사용하던 Apple ID 및 암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Apple ID 및 암호를 분실하신 경우, 제품 사용이 불가능하며,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Apple 기술지원센터(080-333-400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