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청구 및 처리 절차

각 통신사 별 보험 연락처 및 접수 방법

보험 적용 여부는 고객님의 보험사 기준에 따라 달라지므로, 사전에 보험사에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필요한 서류가 있다면 발급 도와드립니다.

통신사 연계형 AppleCare+에 가입되어 있으신 경우, 별도 보상 청구 없이 수리 진행 시 자가부담금을 지불하시어 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통신사의 보험사 또는 11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사고접수

각 통신사 별 보상센터(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SKT: 1599-4962

  • KT: 1577-9420

  • LG U+: 1544-0144

SKT

1. 전화 접수

  • 1599-4962로 서비스내역서 및 영수증을 지참하여 전화 접수

  • 보상센터 접수 완료 후 이메일 및 팩스로 수신받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

2. 온라인 접수

KT

1. 전화 접수

  • 1577-9420로 서비스내역서 및 영수증을 지참하여 전화 접수

  • 보상센터 접수 완료 후 이메일 및 팩스로 수신받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

2. 온라인 접수

LG U+

1. 전화 접수

  • 1544-0144로 서비스내역서 및 영수증을 지참하여 전화 접수

  • 보상센터 접수 완료 후 이메일 및 팩스로 수신받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

2. 온라인 접수

  • 폰케어+ (보상 접수/조회) 설치

  • 입력란 기입 후 서비스내역서 및 영수증 첨부 후 업로드

위 내용은 참고 자료이며,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통신사 별 홈페이지 안내 절차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