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적용 여부는 고객님의 보험사 기준에 따라 달라지므로, 사전에 보험사에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필요한 서류가 있다면 발급 도와드립니다.
통신사 연계형 AppleCare+에 가입되어 있으신 경우, 별도 보상 청구 없이 수리 진행 시 자가부담금을 지불하시어 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통신사의 보험사 또는 11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사고접수
각 통신사 별 보상센터(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SKT: 1599-4962
KT: 1577-9420
LG U+: 1544-0144
SKT
1. 전화 접수
1599-4962로 서비스내역서 및 영수증을 지참하여 전화 접수
보상센터 접수 완료 후 이메일 및 팩스로 수신받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
2. 온라인 접수
http://www.tsmartsafe.com (공인인증서 필요)
입력란 기입 후 서비스내역서 및 영수증 첨부 후 업로드
KT
1. 전화 접수
1577-9420로 서비스내역서 및 영수증을 지참하여 전화 접수
보상센터 접수 완료 후 이메일 및 팩스로 수신받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
2. 온라인 접수
http://www.ollehphoneins.com:3001/ (공인인증서 필요)
입력란 기입 후 서비스내역서 및 영수증 첨부 후 업로드
LG U+
1. 전화 접수
1544-0144로 서비스내역서 및 영수증을 지참하여 전화 접수
보상센터 접수 완료 후 이메일 및 팩스로 수신받은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
2. 온라인 접수
폰케어+ (보상 접수/조회) 설치
입력란 기입 후 서비스내역서 및 영수증 첨부 후 업로드
위 내용은 참고 자료이며,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통신사 별 홈페이지 안내 절차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