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점검 및 제품 점검 서비스

수리가 아닌 단순 점검 또는 초기화 등의 서비스 비용

타사 제품 연결, 간단 진단 점검,

서류 발급 등

간단 H/W 점검

기기 분해 점검, 데이터 백업

(마이그레이션)

₩ 10,000

₩ 20,000

₩ 30,000

타사 제품 연결, 간단 진단 점검,

서류 발급 등

S/W 처리, 간단 H/W 점검

배터리 교체 (AirTag)

₩ 10,000

₩ 20,000

₩ 5,000

서류 발급

간단 진단 점검

간단 H/W 점검

단순 분해 점검 및 S/W 처리

전체 분해 점검

데이터 백업

(Mac만 해당)

₩ 10,000

₩ 15,000

₩ 22,000

₩ 66,000

₩ 88,000

₩ 100,000

  • 간단 진단 점검은 Apple에서 제공하는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각종 센서등을 확인합니다.

  • 간단 H/W 점검은 충전 단자 및 버튼의 기능, 카메라 등에 대해 전체적으로 확인합니다.

  • 기기 분해 점검은 내부를 검사하여 액체 유입이나 기타 다른 손상등이 있는지 여부등을 확인합니다.

  • 서류 발급은 진단 내역서를 제공해드릴 수 있으며, 수리불가 확인서와 같은 서류는 공식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서류로 제공이 불가합니다.

보증 이내 제품의 하드웨어 문제 확인을 위한 iOS 재설치, 내부 분해 점검은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 중복된 작업이 진행될 경우 더 높은 금액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비용 중복 청구 안됨)

  • 별도 S/W의 설치를 진행할 경우 반드시 정품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 데이터 백업의 경우 데이터 전송 중 일부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으며, 유실된 데이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발급된 서류는 제품의 현재 상태를 확인한 결과로 제품의 환불, 교환, 판매 등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모든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2024년 4월 30일 기준 가격으로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